공지사항

굿네이버스 울산가정위탁지원센터 공지사항입니다♥

2012년 여름방학교실 자원봉사자 명단 및 사전교육 안내

  • · 작성자|울산가정위탁지원센터
  • · 등록일|2012-07-10
  • · 조회수|1111

 2012년 여름방학교실 자원봉사자 합격자 명단을 아래와 같이 공지합니다.
열의를 가지고 신청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며, 아쉽게 선정되지 못하신 지원자분들은

겨울방학교실을 통해 뵈었으면 좋겠습니다.^^

 

전체 방학교실 일정 및 사전교육 공지해드립니다. 대상학교 하계방학 일정을 반영하여

기존 7/25(수)~8/14(화) 실시 예정이었으나,  7/30(월) ~ 8/17(금)로 변경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.

 또한 사전교육이 7/12,13일 양일이 아닌 12일 1회 교육으로 변경되었습니다.

 

2012년 여름방학교실 자원봉사자 사전 OT

- 일 시 : 2012년 7월 12일(목), 14:00~18:00
-장 소 : 문수청소년문화의 집(3층)

-오시는 길 : 신복로터리에서 삼호교 건너기 전 삼정병원 맞은편(약도 참고)

교육장소.jpg 

 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☆ 합격자 분들은 필히 참석하셔야 합니다~!!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-담당자  : 전현우 사회복지사. 052)286-4678

-교육 일정

일정

내용

담당자

13:50~14:00

(10“)

학교별 착석 안내

 

14:00~14:05

(5“)

지부장님 인사말

 

14:05~14:30

(25“)

기관 소개

 

14:30~15:10

(40“)

방학교실에 프로그램에 이해

세부 프로그램 안내

작성 서식 안내

 

15:10~15:40

(30“)

후원사 안내

 

15:40~15:55

(15“)

기존자원봉사자 발표 및 질의응답

 

15:55~16:05

(10“)

휴식

 

16:05~16:15

(10“)

2012년 겨울방학교실 활동영상 시청

 

16:15~16:30

(15“)

방학교실 진행 시 주의사항

 

16:30~17:00

(30“)

방학교실 아동 특성에 대한 이해 및 성폭력에 대한 교육

 

17:00~17:15

(15“)

담임소개/학교 배정 안내

 

17:15~17:45

(30“)

학교별 모임/역할 배분

 

17:45~17:55

(10“)

자원봉사 참가 신청서, 개인정보동의서 작성

 

17:55~18:00

(5“)

단체사진

 

 

       -